묵시받은날 : | 2001-10-10 |
---|---|
시 간 : | 09:00 |
장 소 : | 여수시 중흥동 두암리 |
음 성 : | 음성화일을 준비중입니다. |
2001.10.10 09:00 여수
할렐루야! 주여 감사합니다. 주여 감사합니다. 주여 감사합니다.
감사 감사 감사하라.
어떤 상황 속에서도 반드시 우리 주님께서 역사하고 있나니 이미 우리 주님께서 모든 과정을 다 통과하였나니 나의 딸아! 감사하라 감사하라 감사하라! 근심하지 말라 근심하지 말라 근심하지 말라! 이미 다 이미 다 역사하였거늘 나의 딸아 염려하지 말라! 맡은 자 외에는 아무도 아무도 알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거늘 마음으로 근심하지 말라 마음으로 염려하지 말라 마음으로 의심하지 말라! 이미 각처에 일할 수 있는 자들을 다 연결시켜 주리니 다 보내 주리며 다 역사해 주리며 이미 다 배후에서 조종하시고 역사하시고 있거늘 무엇을 두려워하고 염려하랴! 우리 주님께서 이미 다 정해 놓으시고 이 일을 하라고 일을 맡기신 것이 아니겠느냐? 참으로 힘들고 어려운 중에 일을 잘 마치었거늘... 일을 잘 마치었구나 일을 잘 마치었구나 일을 잘 마치었구나!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한 자(字) 한 자(字)를 기록케 하시고 오늘 이렇게 하나님 앞에 세상 앞에 이렇게 책자를 펴내게 됨을 참으로 감사하라. 감사하라 감사하라 감사하라! 참으로 어려운 중에 참으로 어려운 중에 참으로 어려운 중에 주님의 뜻을 펼치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냄으로 말미암아 세상 앞에 참으로 영원히 후대에 남을 책자를 기록하였구나. 나의 딸아 무엇을 두려워하랴! 무엇을 근심하랴! 하나님을 믿으니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주 여호와의 이름으로 지금까지 지금까지 지금까지 믿었던 그 믿은 것이 어찌 헛되이 돌아갈 수 있으랴! 현재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은 것 같지만 참으로 이 땅위에 우리 주님만이 나의 영원한 보전자요 우리를 도우시는 자요... 지금까지 너희들은... 지금까지 도왔던 모든 자들은 참으로 마음을 아프게 하고 마음을 아프게 하고 마음을 아프게 한 것은 사람 인간 자체 여종을 아프게 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 앞에 하나님이 가는 길에 하나님 앞에 세상 앞에 가는 길에... 참으로 안타깝구나! 하나님을 믿으니 나를 믿으니 나를 믿으니 내가 내-가 앞길을 형통케 하시마 약속하셨사오니... 참으로 안타깝구나! 기쁘고 즐겁고 감사함으로 영광 돌려야 될 귀한 자들이 그런 자세가 되어지지 아니한들 어찌 하나님 앞에 쓰임 받을 수 있으랴! 잠시는 쓰임 받을 수 있다 할지라도 영원히 쓰임 받기는 장애가 될 뿐이라. 우리 주님께서 마지막까지 한 사람 한 사람 참으로 주님과 합하여 여기에 아무도 장애 받지 아니하도록 주권이 주께 있으되 이 일을 세워 나갈 자들은 이미 다 정해져 있느니라.
-이 책의 진실이 반드시 밝혀진다. 믿음으로 걸어가라!
물질도 아니요 물질도 아니요 온전히 믿음으로만이 가는 것이, 믿고 가는 것이 아무리 세상으로 바라볼 때는 세상의 눈으로 볼 때는 현실로 바라볼 때는 전혀 다른 것 같지만 때가 되매 날이 가매 세월이 가매 반드시 하나님의 이름으로 밝힐 때가 오며 세상에서 드러날 때가 오나니 그래서 이 책자는 후대에 남을 책이라고 아니하였느냐? 현실로 보여지는 것은 참으로 이럴 수가 있을까. 이것은 잘못되었구나 하면서 참으로 이 세상에서 너희들이 어떠한 고난과 환난과 나의 생명 다하기까지 어떠한 모양으로 처벌을 받는다 할지라도 주님 앞에 감사함으로 영광 돌리라. 그러한 각오 없이는 어찌 하나님 앞에 하나님이 맡겨 주신 하나님께서 하라고 하신 명령을 들을 수 있으랴! 전할 수 있으랴! 펼칠 수 있으랴! 끝까지 감사하라 감사하라 감사하라.
하나님! 아직도 그 책자 속에 더 들어가야 될 말들이 있는지 확실히 역사해 주시옵소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급하옵니다. 역사해 주시옵소서. 머리말은 어찌해야 됩니까? 우리 주님께서 역사해 주시옵소서. 우리 주님께서 함께해 주시옵소서.
-세계적인 범죄를 지적하는 4편 5편이 펼쳐진다
이미 다 주지 아니하였느냐? 이미 다 주지 아니하였느냐? 이미 미래에 미래에 그렇게 되어질 것을 믿고 이미 듣든지 아니 듣든지, 허락을 받든지 아니 받든지 그대로 하는 것이 하나님이 주신 참으로 그렇게 될 것으로 믿고 하게 하시는 것이 하나님이 미래에 되어질 것을 미리 하신 책자가 아니냐? 이미 다 주었거늘 이미 다 주었거늘 이미 다 주었거늘... 이 책자는 앞으로 세계적인 모든 나라들을 또 보여줄 것이요 역사할 것이요.
3편을 이어서 세계적인 미래를 역사할 것이요 세계적인 세계적인 각 나라의 잘못된 부정부패와 세상에서 이해되지 아니하는 범죄자들은 주님께서 다 다- 골라내야 될 책자로 5편까지 펼쳐나갈 것이요. 죽든지 살든지 감옥에서라도 반드시 펼쳐야 될 뜻이 있느니라. 내가 내-가 내-가 세계의 비밀을 다 아나니 이 비밀을 밝힐 때가 반드시 오나니 참으로 억울한 백성들이 억울한 백성들이 억울한 국민들이 무죄한 자들이 참으로 있는 자를 통해서 강한 자를 통해서 억눌림을 버리움을 억울하게 죽는 것을 억울하게 당하는 것을 막을 날이 세계적으로 반드시 하나님이 이제는 하셔야 될 때가 오나니 하나님께서 심판하실 날이 오나니 하나님께서 해결할 날이 오나니
(겔34:4) 너희가 그 연약한 자를 강하게 아니하며 병든 자를 고치지 아니하며 상한 자를 싸매어 주지 아니하며 쫓긴 자를 돌아오게 아니하며 잃어버린 자를 찾지 아니하고 다만 강포로 그것들을 다스렸도다
-살아 계신 하나님께서 21세기를 움직이시는 책이다
하나님께서 반드시 21세기를 움직여 갈 때가 이제 시작되었고 이미 시작되었지만 더 강권으로 역사할 날이 오나니 각 세계적으로 각 나라적으로 하나하나 국문할 때가 오나니 하나님의 진노가 하나님 앞에 뜻대로 행하지 않는 나라들은 반드시 하나님의 진노가 임할 날이 오나니 하나님께서 반드시 나라마다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보여줄 때가... 급기야 급히 도둑같이 임하는 것이 무엇이겠느냐?
바로 이런 사건이 현재의 미국 사건이 급기야 도둑같이 임한 것이 아니겠느냐? 세계적으로 어떠한 환난과 하나님이 놓으신 진노가 반드시 올 날이 오나니 그때를 준비하라. 그때를 준비하며 마지막까지 하나님의 뜻을 바라라. 생명 다하기까지 반드시 기록하라 기록하라!
(시99:1) 여호와께서 통치하시니 만민이 떨 것이요 여호와께서 그룹 사이에 좌정 하시니 땅이 요동할 것이로다 02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광대하시고 모든 민족 위에 높으시도다 03 주의 크고 두려운 이름을 찬송할찌어다 그는 거룩하시도다
(렘28:9) 평화를 예언하는 선지자는 그 예언자의 말이 응한 후에야 그는 진실로 여호와의 보내신 선지자로 알게 되리라
(계16:15) 보라, 내가 도적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
※ 위 묵시의 해설 - 3편 <새 정책 새 정치>를 마무리할 때에 주신 메시지이다. 후대에 남겨져 21세기를 움직여갈 책이라 하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