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시받은날 : | 2020-12-13 |
---|---|
시 간 : | 09:50 |
장 소 : | 유성구 수통골로71번길 56 (덕명동) 1층 |
음 성 : | 음성화일을 준비중입니다. |
2020.12.13 09:50 덕명동
- 코로나 전염병에 대하여
... 지금 코로나에 묶여서 니 책임 내 책임 돌리는데, 최고의 대통령들이 책임자들이 비겁하게 내가 방역(防疫) 잘못했다 그런 사과(謝過)할 필요가 없다. 트럼프도 그렇고 한국도 그렇고 중국 어느 나라든지 왜 이런 모든 게 다 이 방역이 잘못된 것이 대통령에게만 있겠느냐.각자 책임을 지고 각자가 다스려가야 되고 각자가 조심하고 협력(協力)해서 이 일을 해쳐나가야 될 일이지 어느 한 사람이 잘못했다는 것은 말 할 필요가 없다.
이 세상에 코로나가 온 것은.. 이것은 사람이 놓은 사기극이다. 하지만 누구의 책임도 아니다 트럼프 책임이다 문재인 책임이다 책임(責任)을 물으려고 하면 시끄러워지고 밝혀지지 않은 싸움에.. 그냥 흘러가는 대로 내버려두어라. 각자가 조심해야 된다. 우리는 우리의 해야 할 일들만 열심히 하면 되고 우리가 지켜야 될 것만 열심히 지키면 어느 때가 되면 다 드러나서 잠재되어있던 공중에 있던 것들이 더 드러날 것이 없을 정도로 때가 되면 1월달 2월달 3월달 그 쯤 되면 속에 잠재(潛在)되어 있는 것들이 조금씩은 감기(感氣)처럼 드러나겠지만 이제는 더 이상 나올 것도 없다. 모든 사람들이 다 속에 있는 것들이 드러났다가 봄 되면서 감기처럼 조금은 남아있겠지만 지금처럼 이렇게 온 세계가 온 세상에 그런 식으로 가지는 않는다. 사람이 놓은 사기극이다. 비겁하게 방역 잘못했다고 사과(謝過)할 필요가 없다. 이건 각자 책임지고 가야 되는 일이다. 중국 책임이다 누구 책임이다 그런 말 하면 이건 그거에 대한 싸움이라.. 지금은 그 다음 단계(段階)로 나가야 된다.
- 트럼프 대통령의 결단 '내 한 몸 희생해서 이루리라'
이제는 어떠한 길로 어떻게 해서 세계를 다스려 갈지 하나님이 놓은 주권과 세상이 놓은 주권, 하나님이 세상에 놓은 계획들을 모든 일은 사람이 능력으로 하지만, 목표(目標)를 정했으면 그 목표에 달할 수 있도록 그 생명(生命) 다하기까지 나의 생명도 나의 물질(物質)도 나의 것은 아무것도 없나니 다 주의 것이라고 하면서 내 한 몸 희생(犧牲)하여 세계가 산다면 못 이루겠느냐. 그러면 살리는 역사를 하리라! 오늘 말씀처럼 내가 죽고자 했을 때 나만 사는 것이 아니라 우리 미국만 사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를 믿는 자나 믿지 아니하는 자들, 있는 자나 없는 자, 여나 야나 좌나 우나, 지역과 지역을 초월(超越)해서 하나님의 법과 세상의 법에서 올바로 하면, 나는 내 한 몸 희생해서... 트럼프 대통령은 믿음의 사람만 얘기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 앞과 세상의 법에 위배되고 잘못된 것은 나 하나 희생(犧牲)하여 이제는 하리라. 이전에 이런 방법(方法) 저런 방법 해 보려고 했는데 그런 방법은 안 되겠다. 내가 생각한 것보다 더 강(强)하게 이제는 실천(實踐)에 옮기리라 결단(決斷)했다. 지금까지 결심한 것보다 더 새로운 결심(決心)을 하고 다짐한 것을 밀고 갈 것이다. 그 일이 멀지 않을 것이다. 곧 시행으로 옮길 것이다 결단을 했다.
- 능력보다 목표가 세상을 이끌어간다
.... 능력(能力)이 사람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목표(目標)가 사람을 만든다. 능력이 세상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목표가 세상을 만들어 간다. 우리의 목적지 정치개혁과 종교개혁의 완성품이 되기까지 그리고 금융개혁과 가상시대 화폐개혁의 목표(目標)를 정하고 희생(犧牲)하며 여기까지 왔기에 이루어 가는 것이다.
※ 위 묵시의 해설 - (마19:23-30 우리가 무엇을 얻으리까) 주일 예배가 끝나가는 시각에 김원장의 입술을 통하여 미국 대선에서 발생한 부정투표 시비가 해결되지 않자 텍사스 외 19개 주가 대법원에 제소한 판단 요청에 당사자가 아니라는 이유로 기각하자 트럼프 대통령이 '내 한 몸 희생하여 부패한 나라를 바로잡겠다'는 결단의 심령을 보여주시다. 노예해방 남북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1865년 희생당했던 링컨을 기억하게 된다.
코로나 방역 실패의 책임을 각국의 대통령들에게 돌리지만 그에 대한 사과를 할 필요가 없는 이유와 머지않아 코로나가 잠잠해 질 것을 알려주시다. 감기와 같은 질병은 인간이 극복하며 살 각오가 필요하다.
<Message to White house>
Covid-19 This is not anyone's fault and not the responsibility to be held accountable.
It will come like a cold after 2-3 months of keeping only what is to be observed, but it will disappear.
Once you have set a goal, everything will be accomplished by sacrificing yourself and running.
There is no need to apologize cowardly. It's up to each one to benefit, not anyone's responsibility.
My son, President Trump, has decided to make a sacrifice, and I will now reform not only our United States, but also the whole world, against God's law and the laws of the world and what is wrong.
Previously, I tried to do this or that method, but I decided to put it into practice more strongly than I thought.
I will make a newer resolution than I have made so far, and push forward what I have made. That will not be far. He made a decision that he would soon move to enforc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