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시받은날 : | 2002-06-01 |
---|---|
시 간 : | 07:30 |
장 소 : | 여수시 화장동 |
음 성 : | 음성화일을 준비중입니다. |
2002..06.01 07:30 여수시 화장동
abcd efg hijk lmnop....
땡큐(thank you) 코리안(korean)
대한민국 땡큐(thank you) 예스(yes)
대한민국 코리안 미가608 김옥순 원장(입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우리나라에 오게 됨을 참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높고 높으신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이곳까지 불러 주시고 또 이렇게 하나님의 섬세하고 오묘한 영적 비밀을 같이 논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주님께 참으로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이 대한민국 코리안 한국에 역사상 없었던 하나님의 사람이, 하나님의 예언자가 나타났다는 것이 한국에 큰 역사고 큰일이라고 생각하며 하나님의 참 소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이라 말씀을 드려야 될지 참으로 무례히 행했던 것을 용서하여 주세요. 일찍이 여종이 보냈던 메시지와 미가608에서 보냈던 메시지를 계속 듣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참으로 해괴한 일이며 어찌 이러한 일이 있을 수 있을까 참으로 우리 미국에 이러한 일은 일어나지도 앞으로 있을 수도 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한데 지금 이미 세계 전쟁이 또 현재 현지의 전쟁이 너무나도 크게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 일을 어찌 = 막을 수 있겠습니까? 그 일을 지금에 이 일이 일어날 것을 가르쳐 주신 하나님이 어떻게 해야 되는지 그 방법도 가르쳐 주시기를 원합니다.
지금 우리 미국에 처해 있는 이 상황을 어찌 해야 됩니까? 참으로 최고의 대통령으로 세워 주었지만 내 힘으로는 도저히 어찌 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이미 어떻게 해야 되는지를 가르쳐 주었고 이미 책자 속에 다 나와 있는 줄 알지만 이것이 = 세계적인 전쟁이요 우리 미국에 이렇게 큰 전쟁, 내부적인 현지에 전쟁이라는 것은 생각을 못했습니다. 이 일을 어찌 막아야 되며 하나님의 섭리하심과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하나님의 주권 하시고 우리 하나님께서 우리 미국에 계획하신 뜻을 알지만 어떻게 = 해야 됩니까? 이미 답은 알고 있지만 그것이 진정 하나님이 원하시는 답입니까? 참으로 = 우리 미국이 왜 이렇게 바꾸어 가야 됩니까?
-다른 민족도 대통령이 되도록 양보하십시오
※ 미국사회에 암투의 근본을 알려 주시는 내용이며 이것이 9.11 테러를 해결하는 열쇠이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은... 자기 민족과 자기의 그 핏줄의 대를 이어서 세상을 다스려 갈 수 있는 그러한 책임자가 나와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지금의 미국에 그 줄기, 줄기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이스라엘 = 유대인이 하나님께서 그 나라에 믿음으로 = 세워서 현지에 현지인들이 대통령이 = 최고의 책임자가 되었지만 그 나라를 이끌어 가고 그 나라를 이끌어 가며 그 나라에 모든 주권을 잡고 있는 자들은 모든 경제권과 모든 정치만 내세워서 안했을 뿐이지 지금 이 나라 미국이 되어져 가는 일들은 이미 권력도 정치도 경제도 그쪽에서 잡고 있다는 것을 아시지요?
※ 세계를 움직인 세 사람을 들라면 아인슈타인 프로이드 마르크스 등을 꼽는다 하는데 이들이 모두 유대인이다. ~ / 1935년 미국 연방의회는 나치스 정권을 피해 이주하는 유대인들을 위한 이민법안을 통과시켰고 이로 인해 약 30만명이 넘는 유대인을 포함한 망명객들이 미국에 정착하게 된다. 통계를 보면 이 때를 기점으로 그때까지 유럽에 뒤지고 있던 미국의 과학기술이 유럽을 능가하기 시작했고 그것이 토양이 되어 오늘날에 이르고 있다. ~ / 마틴 부버, 에릭 프롬, 등의 철학과 사회학 / MGM, 워너 브라더스, 파라마운트, 20세기 폭스 등의 영화사 / 워싱턴 포스트, 뉴욕 타임스, CBS 등의 언론사 / 보잉 GE IBM 등의 기업 / 시티뱅크, 모건 스탠리, 골드만 삭스 등의 금융 / 헨리 키신저, 매들린 울브라이트, 조셉 리버만, 앨런 그린스펀 등의 정치인.... / 월간지 <포브스>는 미국 재벌 가운데 상위 50인의 36%를 유대인이라 발표하였다 -김종빈 지음, <갈등의 핵, 유대인> 20쪽~51쪽 1. 세계에 군림한 유대인들-
무엇이 그리도 두렵습니까? 우리의 민족성과 = 우리의 사상이 무엇이 그리도 중요합니까? 현지인만 최고의 대통령이 되는 것이 아니라 그곳에서 몸담고 그곳에서 수십 년을 수천 년을 이어지는 전통 속에서 살았다면 그들도 현지인이 아니겠나이까? 왜 하나님은 공평하게 하나님의 사람으로 인간이 살아갈 수 있도록 자기 고향으로, 자기 민족으로, 하나님의 사람으로 그렇게 살아가기를 원하였는데 그것은 사람이 만든 사람이 자기 권력, 자기 당, 자기 민족, 자기 수준에 맞추어서 자기들의 권력만, 자기들의 지역만, 자기들의 나라만 하면서 그렇게 만든 법이 아니겠나이까? 이제는 미국에 새롭게 새 인물이 == 큰 물질을 은닉한 것이 아니라 권력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큰 죄를 지었던 그 인물들이 이제는 새롭게 바꾸어 가는 놀라운 역사를 하며 아무리 현지에 있는 현지인들만 그 권력을 누리는 것 같지만 내 주위에 현재 몸담고 있는 모든 권력자들이 지도하는 주동하는 지금까지 정치를 모든 경제를 이끌어 간 자들이 그 사람들이 아니었겠는가? 알고 있으면서도 왜 죄로 왜 어려움으로 몰고 가려 하십니까?
이 부족한 여종이 무엇을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입술을 주관하시어 지금 어찌해야 됩니까 하기에 입술이 주관한 대로 전한 것뿐입니다. 참으로 앞으로 크고 작은 일이 너무나 많이 일어날 터인데 그것은 크고 작은 문제가 아니라 더 == 9.11 사건보다 더 큰 = = 갈등의 사람과 사람과의 전쟁이 그 사건보다 더 크게 준비하고 준비하고 준비한 것을 자기의 계획대로 되지 않을 때 일으킬 수 있는 준비가 다 되어 있습니다. 이 일을 어찌 어떻게 막으려 하십니까? 하나님의 뜻이고 하나님의 계획이라면 이제는 = 서서히 == 물려 주시고 양보하십시오! 그것이 그것만이 미국이 사는 일입니다.
♬ ♬ (방언)
이미 == 이스마엘 ==?? 이스라엘====? ? 누 누 뉴에질랜드? 이스마엘? 무슨 뜻입니까? .... (방언) ....
지금 우리가 지금까지 지배받았던 이러한 일들을 이제는 우리 민족이 지금까지 우리가 구속받으며 사람대접을 받지 못했지만 이제는 참지 않으리라! 이제는 외치리라! 이제는 우리가 지금까지 지배당했던 이 .... ... 이스라엘 유대인! 지금까지 미국에 속해 있는 모든 = 멕시코 == 다 == 합쳐져서 = 미국의 현지인보다 더 많은 인구들이 그 == 민족 그 민족 합쳐지고 합쳐져서 합쳐지고 합쳐지면 미국인보다 더 많은 숫자요, 더 많은 권력이요, 더 많은 경제요, 더 많은 정치요 이 일을 = 다 = 준비 == 준비.... 아버지여!
곧 ==== 9.11사건보다 더 큰 = 현지 전쟁의 전쟁이 시작되고 있구나! 곧 = 사건이 많은 ... 이 일을 어찌 어찌 막을꼬! 경제! 경제가 세계적으로 경제 위기가 또 오구나 더 크게 오구나 세계적으로 경제위기가 ==
※ 위 묵시의 해설 - 기도 속에서 미국 대통령의 초청에 응하여 질문에 답변한 내용, 당시 에너지 기업 엔론의 회계부정으로 미국사회에 신뢰가 크게 손상되어 있었다. 이스라엘 민족에 오묘한 역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