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시받은날 : | 2024-07-07 |
---|---|
시 간 : | 09:20 |
장 소 : | 대전 유성구 수통골로71번길 56 |
음 성 : | 음성화일을 준비중입니다. |
2024.07.07 09:20 덕명동 미가힐링센터
- 지금은 대한민국을 온 세상에 드러낼 때다
(방언) ... ‘온 나라에 온 세계에 떠들썩하게 하는 우리 대한민국, 남북한을 주목(注目)하여 보아라!’했던 그 일들이 지금의 어떤 상황으로 일어나고 있느냐. 10년, 20년, 30년이 되어지며 오늘까지 과거 50년 미래 50년, 과거 100년 미래 100년을 주목(注目)하여 지금에 처해진 이 상황을 바라볼 때 어찌 지금의 잘못된 자기의 고정관념(固定觀念)과 잘못된 사고방식(思考方式)으로 지금의 이 나라가 대한민국 한국 남한이 세계 속에 드러나게 하는 이 일을 방해(妨害)하려 하느냐!
- "남한이 우크라를 도우면 세계전쟁으로 번진다"는 헛소문에 속지말라
지금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우리 남한이 도우면 세계전쟁으로 번질 수 있다"는 어리석은 *류머(rumor)를, 그러한 말을 퍼뜨리는 어리석은 자들이여! 이제는 국민들이 깨어서 분별(分別)되어져 그 말에 속지 아니하고 이제는 미래를 바로 바라볼 수 있는 국민들이 되기를 원하며, 세계의 모든 국민들이 되기를 원하노라.
절대로 세계 전쟁(戰爭)은 일어나지 아니하며 대한민국 한국을 드러내기 위한 과정 속에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주목하며 들으라.
지금 이때에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세상의 방법으로 이 땅에 대한민국 한국 남한을 드러나게 하며 어떤 것도 굴(屈)하지 아니하고 준비된 이 준비를 이제는 만방의 세계 속에 드러나게 할 때가 되었거늘 무엇을 두려워하느냐? 믿고 감사함으로 영광 돌리라! 이제는 더 이상 주저(躊躇)하지 말라! 더 이상 눈치 보지 말라! 그 땡깡에 굴복(屈伏)하지 말라.
- 한국만큼 무기가 준비된 나라는 없다. 그것을 사용하라
지금의 그 땡깡에 더 이상 아무것도 ... 말로는 가진 것 같고 다 모든 무기(武器)가 있는 것 같지만 대한민국, 한국, 남한처럼 온 세계 속에 준비(準備)된 나라는 없느니라. 오랫동안 전쟁을 준비하며 남북한을 갈라놓고 6.25를 당하며 준비했던 물자를 이제는 그 무기(武器)가 사용되어질 때가 되었느니라.
어떠한 말에 지금의 잘못된 류머(rumor) "우리가 진행하면 남한이 진행하면 한국이 진행하면 모든 것이 세계(世界)전쟁(戰爭)으로 일어난다"는 이 말들은 절대로 그런 일은 이 땅의 세계 속에 ... 지금의 소련과 우크라이나 전쟁이 있지만 그것은 거기에 그칠 뿐이며, 지금의 이스라엘의 그 모든 전쟁도 거기에 속한 것은 ,,,
전쟁도 하나님께 속한 그때그때 처한 것이 있지만 세계전쟁은 절대로 일어나지 아니하리라!
이제는 주저하지 말고 지금까지 몇십년 동안 준비했던 그 무기(武器)를 사용할 때가 되었느니라.
주저(躊躇)하지 말라! 두려워하지 말라!
- 윤대통령의 뚝심으로 대개혁을 할 수 있다
강하고 담대하게 ... 왜 현 정권 윤석열 그 대통령을 세워 놓았는 줄 아느냐? 그 아들에게 고집과 뚝심과 대 개혁(改革)을 하고자 그 마음속에 다짐한 게 있지만 지금의 현실에 처한 국회에 법에 매여 국회에 숫자가 적다고 그 일을 감당 못하는 게 아니라 대통령 주권(主權)으로 주권하라! 주권하라! 주장하라! 왜 못하고 있느냐!
내 아들 윤석열 그 대통령은 할 수 있느니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 지금까지 조사하여 드러난 큰도둑을 잡아 개혁하라
사람의 눈치 보지 말며 세상의 눈치보지 말고 이 나라 대한민국이 어찌 하면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는 그것은 오랫동안 이 세상 한국의 법(法)에 법에 ... 지금까지 많은 조사(調査)하며 조사하며 조사했던 법에 적합하지 않은 일들을 보면서도 참아왔던 일을 어느 순간 한꺼번에 드러내어 하나님이 원하시며 세상이 원하는 참으로 법에 저촉(抵觸)되지 않는 일은 이 땅 위에 한 사람도 없겠지만. 제일 큰 도둑이 있으며 작은 도둑이 있지만 큰 도둑을 먼저 잡아 모든 사람들을 지금에 처한 상황들을 알고 있는 그 일을 과감하게 드러내어 이제는 대한민국 한국, 남북(南北)한국을 살릴 수 있는 길에 도전(挑戰)하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 루머 (rumor)
이 사람 저 사람 입에 오르내리며 근거 없이 떠도는 소문.
※ 위 묵시의 해설 - "이제 가라 내가 네 입과 함께 있어서 할 말을 가르치리라" (출4:12) 말씀으로 미가선교교회 주일 예배를 마치는 시간에 성령이 김원장의 입술을 주장하여 방언과 함께 놀라운 메시지를 주시다.
한국인들은 오랜 역사속에서 미.러.중.일 등 주변 강대국으로부터 갑(甲질에 익숙하여 스스로 굴복하는 을(乙)질 사고방식에 갇혀있음을 지적하시고 과감하게 기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이제는 강대국으로서 주권적 권리를 행사하라 하시다. 우크라이나에 한국의 무기를 지원하면 러시아의 보복과 세계전쟁으로 확전된다는 주장에 속기 쉽다.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이다. 역사를 주도하는 나라로 정치개혁과 종교개혁 즉 제도적으로 정신적으로 변화되지 않으면 이 나라는 망할 수밖에 없다 (2001.01.02 받은 당 센터 주제).
윤대통령 역시 국회 다수당 갑질에서 벗어나 이 나라 큰 도둑들을 잡아 과감하게 개혁하라 하시다. 검찰총장 출신으로 부정선거 등 분명한 범죄에 대하여 너무나 과감성과 존재감이 부족하기에 계속하여 하늘에서 이렇게 강권하시는 것이 아니겠는가.
관련 메시지 ☞
https://www.micah608.com/xe/?document_srl=377503 (푸틴이 만들어 준 일거이득의 기회)
https://www.micah608.com/xe/?document_srl=377519 (저질국회를 해산하라)
☆ "한국에 강력 경고" 북한 손잡은 푸틴,
https://www.youtube.com/watch?v=1Ryg53EAbv4
☆ (영국가디언 기사) 영국젊은이들이 자꾸 한국따라하면 결국 영국은 망하게 될겁니다
https://youtu.be/iV_oYDqpBhM?si=lUpWsGL4L7hYOVh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