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얼굴이 偶像이 된 여성에게

 

This is Korean prophetess O S Kim's message about 'Plastic Surgery'.
The
divine voice of the Lord  God came to Kim as follows on Mar 18, 2009.

2009.3.18 15:00

사랑하고 사랑하는 나의 딸아! 네게 있는 모든 것이 足하고 족하고 족한 줄을 믿으라. 무엇을 그리도 헛된 것을 원하느냐. 내가 네게 모든 것을 다 주었고 믿음을 주었고 그리고 外面상 지금의 있는 그대로 居하기를 윈하는데 왜 이렇게 내 생각에 내 맘에 苦痛을 벗어버리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을 拒逆하며 내 마음에 얶매어 고통을 벗어버리지 못하느냐? 그러면 너의 앞길이 열리는데 그것을 벗어버리지 못해서 내가 더 어려운 길 가기를 원하느냐? ...

※ 위 묵시의 해설 - 어느 미모를 중시하여 성형수술을 습관적으로 행하는 여성에게 주신 메시지. 내 얼굴에서 하나님의 얼굴로 생각의 중심을 이동하지 않고는 고쳐질 수 없는 병이다.

(잠31:30) 고운 것도 거짓되고 아름다운 것도 헛되나 오직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자는 칭찬을 받을 것이라 Charm is deceitful and beauty is passing, But a woman who fears the LORD, she shall be prai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