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세계관 국가관 교회관을 가르치라

 

This is Korean prophetess O S Kim's message about 'Teach Big Vision'.
The
divine voice of the Lord  God came to Kim as follows on Nov 3, 2009.

2009.11.3 15:00 관평동

... 우리는 항상 뭐든지 내 기준에 맞춰서 목표를 정한다. 모든 목표를 먼저 하나님의 뜻에 맞춰서 정하라. 우리들은 항상 내 방법에 내 생각에 우리의 일을 먼저라고 하는데 우리는 먼저 하나님의 시간표에 맞춰라. 그렇게 하면서 우리가 인내하면서 기다리면서 나갈 때 하나님께서 역사하신다. 그래서 우리는 피차 여기 있는 성도들뿐만 아니라 우리 교회를 통해서 또 나를 통해서 뭔가 나눠주고 복을 나눠주고 은혜를 나눠줄 수 있는 교회 성도가 되기를 바란다. 그래서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좁게 보지 말고 크게 보자. 우리 교회만 보지 말고 세계관을 놓고 보고 나라관을 놓고 보고 그리고 교회관을 놓고 보고 우리 그릇이 좀 커져서 다 세상을 껴안을 수 있는 성도들이 되기를 ...

♬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빛 가운데로 걸어가면 주께서 항상 지키시기로 약속한 말씀 변치않네 하늘의 영광 하늘의 영광 나의 맘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영원히 주를 찬양하리 ♬

※ 위 받은 말씀의 해설 - "성도들에게 무엇을 가르쳐야 할지 모르겠다" 질문하는 목자에게 즉석에서 김원장의 입술을 통하여 응답해 주신 내용이다. 잘못된 진화론에 오염된 무신론 세계관, 다신론 다원주의 종교관, 국가 과괴적인 공산주의 사상, 폐쇄된 개교회주의를 바로잡아 하나님 중심주의 신앙을 가르치라는 말씀을 주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