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4) - 새 인물에 대하여

 

This is Korean prophetess O S Kim's voice about New Leader.
The Lord's divine voice has come to Kim's lip as follows at Feb 13, 2005.

2005.2.13 01:00 (환상 중에 기자와 인터뷰 하는 장면을 보여주시다)

(질문) 그러면 하나님께서 이 나라에 하나님이 원하시는 계획대로 그런 일이 이루어졌을 때 이 땅위에 새롭게 세워져야 될 인물(人物)은 아직도 그 인물이 세워져야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답변) 저는 당연히 그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은 지체(遲滯)되었고 이미 2년 전에 그 선거에서 그 인물이 세워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그러한 일이 이 땅위에 잠시잠간 세운 그 대통령이 물러가고 새로운 인물을 세워야 된다면 그 인물의 믿음의 사상을 가진 자들이 이 나라를 세 번을 계속하여 이끌어 가서 참으로 강하게 이 나라를 다시금 다스려야 되며, 강한 것이 어떤 것이 강(强)하다는 것이겠습니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이 강(强)하며 또 더 나아가서는 사랑으로 모든 것을 다스리며 이 땅위에 새롭게 바꿔지는 그 역사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 일들이 이루어지기까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어찌 그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 하겠지만 하나님은 ‘어찌 그런 일이’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그런 일을’ 이루어갈 수 있을까에 대한 초점(焦點)이 더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집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이 땅위에 그 일이 이루어지는 것은 결론적(結論的)으로 영혼(靈魂)구원함에 있어서 마지막에 한꺼번에 모든 영혼들이 세계와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도 진실로 하나님의 그 일을 믿으며 하나님이 하시고자 하는 놀라운 일 속에서 많은 영혼들이 주님 앞에 돌아오는 영혼 구원함에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집니다.

(질문) 그래도 마지막에 그 자들이 순종(順從)되지 않으며 그 인물이 세워지지 않았을 때 새로운 인물을 생각해 본적이 있습니까?

(답변) 얼마나 많은 인재(人才)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대통령은 하늘에서 내려야 된다’는 말이 분명히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도 마찬가지지만 세상의 말도 ‘대통령은 하늘에서 내려야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하늘에서 정해진 대통령이 다시금 이 나라에 되어서 슬기롭게 이끌어 가는 것을 보기를 원하여 하나님의 주신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도 있지만 세상의 모든 이치적으로도 그렇게 생각할 줄로 저는 압니다.

(질문) 다시 한번 다시 한번 묻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전두환 그 아들이 이 땅위에 세워져야 되며 조정 하에 그 인물이 세워져 그 일을 하는데 어떠한 조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답변) 저는 그런 것까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정권이 왜 다시 세워서 어떠한 조정을 받고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저는 그것까지는 받은 것이 없습니다. 보여준 것도 없고요. 하지만 전직 전두환 그 대통령이 참으로 모든 일을 이끌어 가는 것이 이 땅위에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고 또 어떠한 조정을 받고 한 대통령이 세워져서 그 일을 감당한다 하지만 그러한 강한 지도자 밑에서 오른팔처럼 일한 사람이 그러한 사상이 많이 있기에 그 인물을 선택한 것이 아닌가 그러한 생각이 들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