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핵개발은 거짓이다

 

 

This is Korean prophetess O S Kim's message about NK's Nuclear Development. The Lord's divine voice has come to Kim's lip as follows at Oct 3, 2003.

2003.10.3. 23:25

♬ a b c d e f g h i k j l m n o p q r ..... ♬

-북한에는 핵이 없다

북한은 절대로 핵이, 핵개발은 다 허위로 보고하는 것이매, 어떤 것도 남한도 미국도 유엔도 그 말을 그 말에 속지 말지니라. 절대로 이북에는 핵이... 핵개발 말로만 개발하는 척, 준비한 것처럼 하지만 절대로 핵이 없느니라. 다 이용하고 핵을 통하여 자기들의 방패를 삼으며 유익을 보기 위해서 보기 위해서 그렇게 하는 것뿐이라. 거기에 == 그 말에 == 넘어가지 말라. 절대로 이북에는 핵, 핵문제를 모든 나라에서 한국에서 미국에서 유엔에서 자기들을 = 북한을 = 어떠한 경우도 어떻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핵문제로 이용하려고 하는 그 이용에 절대로 속지 말라. 하나님께서 절대로 이북에 핵은 핵은 핵개발은 다 허위보고라 허위보고라 허위보고라.

-동족을 돕는다 하지만 줄수록 어려워진다

자기들이 불리한 입장에 서게 되니까 어떠한 내용을 제일 큰 문제에 거론하게 되면, 모든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될 줄 알지만 하나님은 절대로 절대로 거기에 속지 않으리라. 지금 처해 있는 남북한 관계는 너무나도 우리 남한도 우리 남한도 화합하며 통일은 안정되어 한 핏줄이고 한 동족이라는 것 때문에 어찌하면 도와보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그것도 원하는 일이긴 하지만, 너무나도 많이 이용을 당하고 물질만 물질만 추구하고 절대로 물질로 모든 해결을 보려 하지만, 주면 줄수록 더 어려움에 처하며

-한국은 텅빈 빚더미의 나라이다

앞으로 우리 남한이 너무나도 어려운 경제 위기에 놓여 있는데, 북한에 댈 수 있는 기업도 나라도 다 물질이 물질이 텅 비어 있는데, 언제까지 그렇게 이용만 당하지 않도록 깨어서 깨어서 냉정하게 냉철하게 볼 수 있는 정치 정부 외교담당 절대로 절대로 이런 방법으로 통일이 통일이 오는 것이 아니라, 더 어려운 과정으로 이끌어 갈 뿐이라. 지금 너무나도 힘든 기업들,  정부도 다 돈이 비어있는데, 나라도 다 텅 빈 은행도 다 텅 비어 이렇게 빚으로 빚으로 국민도 가정도 개인도 나라도 정부도 다 해결 할 수 없는 빚더미 나라에 어찌 그리 어리석은 짓을 하고 그 많은 물질이 다 다... (괴로운 신음소리)


오 주여 아버지 오 주여 아버지 어찌합니까? 오 주여 아버지 빨리 알게 하시고 깨닫게 하시고 너무나 많은 세력들이 이렇게 이 나라를 망쳐가고 있어요. 주님 하나님께서 다 골라내신다 하셨사오니 속히속히 속히속히 마음을 입술을 주관하셔서 골라서 이 나라를 속히 바로 세워 주셔야 되겠사오니... 주여 아버지 오 주여 아버지 어찌합니까? 고쳐주세요. 알게 하세요. 듣게 하세요. 깨닫게 하소서 주여! 너무나도 잘못된 사상, 공산주의 사상이 이 나라를 망쳐가고 있어요. 하나님 우리 대한민국 사랑하신다고 하셨죠? 속히속히 건져주세요. 가르쳐 주시고 마음들을 다 주관하시고 다 드러나게 하셔서 색깔이 분명하게 해 주세요. 아닌 건 아닌 거로, 긴 건 긴 거로 속히 속히 속히 건져 주세요!

이제는 끝난 정부가 더 이상 이끌어 갈 수 없는 그러한 일들이 자꾸자꾸 자꾸자꾸 벌어지고 있구나.

오 주여 아버지 오 주여 아버지 주님. 오 주여 아버지...(괴로운 신음) 이 고통이 물러가게 해주세요 아버지. 너무너무 답답하고 고통스러운 모든 백성들 국민들 한사람 한사람이 이렇게 답답하고 고통스러운 것을... 언제까지 가야 됩니까? 건져주시고 이 나를 바로 잡아 주세요. 너무너무 때가 급합니다. 때가 급합니다. 때가 급합니다. 이렇게 한가할 때가 아니야.

 

※ 위 묵시의 해설 - 북한에는 절대로 핵이 없다 하신다. 북한의 전략은 핵이 있음을 가장하여 자기들의 목적을 이루려는 것이다. 북한의 핵을 인정하는 것은 곧 저들의 계략에 빠지는 것이니 '속지말라' 하신다. 오늘의 한국이 어려움에 처한 배경에는 북한과의 관계가 잘못 설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물질을 주어 동족을 돕는다 하지만 그것은 결코 문제해결의 방식이 되지 못한다는 것이다. 자기도 빚을 내어 사는 형편인데 깡패의 위협에 굴복하여 돈을 대주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라는 것이다.
이 나라를 망치는 세력들이 누구일까? 입으로는 민족화해, 평화공존, 민주주의를 외치나 공산주의 사상을 가진 자들이며 하나님께서 이들을 골라내신다는 것이다.
북한핵을 빌미삼아 외세를 몰아내고 민족간 평화를 유지하자고 주장하는 자들이 북한에 동조하며 남한을 망치는 자들이라는 것이다.

※ <황장엽씨 "외부원조 없었으면 망했을 것"> 지난 1997년 전격 망명한 황장엽 전 북한 노동당 비서는 자신이 처음부터 망명을 생각한 것은 아니고, 독약을 먹고 자살하려 했다고 말했다. 황 전 비서는 22일 밤 일본의 아사히TV 심야 종합 뉴스프로그램인 ‘뉴스 스테이션’을 통해 방영된 인터뷰에서 “사실 처음에는 망명하려고 하지 않았고, 양심의 가책과 책임을 느껴 독약을 찾아 자살하려 했다”고 밝혔다. 그는 “그러나 내가 당을 비판했다는 의미에서, 그 평가는 나의 가족들에게도 똑같이 미칠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남한에 가서 하루 빨리 (북한의) 독재체제를 무너뜨리는게 옳다고 생각했다”고 회고했다. 이어 그는 “북한을 떠나면서 5년만 기다리면 망할 것이라고 생각했고, 지금도 그런 생각이 틀렸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며 “외부 원조가 없었다면 북한이 붕괴됐을 것이라는 점을 상당한 근거를 갖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황 씨는 “(옛) 소련이 미사일과 핵폭탄을 남아돌 정도로 갖고 있었지만, 붕괴하고 말았다”면서 “북한도 이미 붕괴가 시작됐으며, 탈북자는 (붕괴시작의) 단적인 현상”이라고 주장했다.  -연합뉴스 03-10-23

    *            *            *

    주의 종들이 담대히 외치게 하소서

♬ 사랑으로 이 나라 하나님 은혜로 이렇게 바꾸어진 이 나라 주님이 하셨네요 어찌하여 적은 것을 하면서 큰일을 보지 못하는 미련한 종들이여 자기 것만 채우며 적은 것 내 교회 내 성도... 하면서 큰일을 감당 못하는 미련한 종들이여 ♬

아버지 하나님! 참으로 해야 될 자들이, 외쳐야 될 자들이, 전해야 될 자들이 내 교회 내 성도 내 것만을 생각하며 큰 것을 바라보지 못하는 미련한 어리석은... 그래도 깨어서 영적으로 깨어야 될 종들이 아버지여 아직도 알지 못하며 깨닫지 못하며 이 나라와 이 민족이 이러한 어려운... 나라 없는 나라 없는 그런 국민이 될 수 있는 그러한 상황에 내 가정, 내 교회, 내 성도, 나만을 위해서 더 큰 것을 바라보지 못하는 어리석음을 주여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속히 알게 하여 주소서 때가 급합니다. 외치게 하여주시옵소서. 전하게 하여주시옵소서. 영적으로 깨이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나의 딸아 한 가지만을 열심을 품고 지금은 기도할 때라. 너무나 어려운 시기에, 너무나 급한 시기에 너무나도 지금 급하게 돌아가는 이 나라를 어찌 맡겨준 일에 소홀히 하며 한 영혼 영혼을 다루는 것도 참으로 소중하고 소중하지만, 너에게 맡겨진 본분을 다 감당하라. 너에게 맡겨진 일을 다 감당하라. 참으로 준비하며 준비하며 준비하며 영으로 깨어서 기도하라. 전하라. 담대히 전하라. 이 나라의 처한 상황이 너무나도 어려운 이 상황을 전하라.

깨어서 이 나라를 바라보는 영적 지도자들이 강하게 담대하게 전할 수 있는 그러한 종들이 눈이 가려워서, 귀가 가려워서 귀로 듣지 못하며, 들어도 전하지 못하고. 눈으로 보아도 전하지 못하는 이 나라의 깨어지지 못하는 주의 종들이 희생하게 하소서. 희생하는 종들이 계속해서 나오게 하소서 주여! 아버지 주여. 너무나도 답답합니다 주님!

가슴이 터지는 이 고통을 어느 누가 알리요 하나님께서 성령님이 탄식하시네 이 나라의 너무나도 많은 믿음의 사람들을 바르게 인도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종들이여 깨어라 일어나라 이 나라에 향한 뜻을 알도록 외치고 전하라 하건만 무엇이 그리도 두렵더냐 무엇이 그리도 생명... ♬

생명 다하기까지 참으로 영적인 그러한 부분을 전하라고 많은 종들을 세워주셨고 선지자들을 세워주었지만 자기의 생명만을, 자기 것만을 추구하며 자기에게 유익이 없는 그 일을 하지 못하여 이렇게 어려운 지경까지 오게 한 것을 주님이 용서하여 주시옵시고 이제는 너무나 시기가 급하고 때가 급하여 이제는 마음 마음을 주관하여 주셔서 참으로 안 자들이 깨인 자들이 본 자들이 이 나라를 바로잡아 갈 수 있도록, 영적으로 바로 잡아 갈 수 있도록 우리 주님 도와주시옵소서. 오 주여 아버지 도와주시옵소서.

오 주여 아버지. 아버지 주여 오 주님. (고통의 신음소리) 모든 국민들이 백성들이 실망한 이 아픔을 아시지요? 먼저 깨어서 기도하는 나라로 먼저 염려하며 잘못된 부분을 바로 전할 수 있는 그런 시기와 때가 되었다고 합니다. 주님! 생명 다하기까지 전할 수 있는 마음들을 적으로 열어주셔서  어떻게든 바로 알게 하여 주시고 이 나라를 바르게 인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 물러가라 물러가라 너도나도 하나님이 잘못 세운 잘못 세운 사상을 가진 자들은 물러가라 ♬

다 고르리라. 다 고를 때가 되었느니라. 다 고르리라 다 고르리라.

아버지 주여! 안 아프게 좀 해주세요. 주님 살려주세요. 모든 국민들 이렇게 신음하는 소리 들리지요? 다 죽겠다고 이렇게 난리잖아요. 하나님 도와주세요. 하나님이 하시려고 하면 하루아침에 금방이라도 하실 수 있잖아요 주님! 인제 하나님이 손대신다고 간섭하신다고 하셨으니까 빨리빨리 간섭하셔서 이렇게 신음하고 아파하는 사람들을 건져주세요. 다 죽어가고 있잖아요.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하나님! 아버지 살려주세요. 아버지 주여 아버지 너무너무 죽겠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 그 무엇 하느냐고 믿는 자들에게 깨인 영적 지도자들은 지금 무엇 하고 있느냐 깨어라 일어나 온 세상에 빛을 발하라 하나님이 사명 주시어 맡겨 놓은 그 일은 하지 못하고 ♬

아버지 주여 아버지 너무너무 답답합니다. 아버지 주여 살려주세요 우리나라 ...

주여 아버지 아버지 살려주세요. 이것은 나만의 고통이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아시죠? 아버지 너무너무 너도나도 죽겠다고 난리인데 어떻게 해주세요! 죽겠다는 신음소리 들리죠? 하나님 빨리 빨리 개혁의 바람이 불게 하셨사온데 지금까지도 하나님이 하셨지만 때가 급해요. 더 오래가면 다 죽어요. 너도나도 다 죽어요. 빨리 해주세요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 아버지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하나님! 하나님 살려주세요 죽겠네요 아버지 살려주세요! 주여 아버지 살려주세요! 오 주여 아버지.

오 주여 아버지. 오 주여 아버지. (깊은 한숨과 신음소리)

♬ 주신 은혜 ...♬ 오 하나님 아버지 왜 나만 자꾸 이렇게 아프게 한데요? 사람들한테 다 좀 이렇게 해주세요. 목사님한테도... 오 주여 아버지 살려주세요. 더 이상 안 아프게 해주세요.

 

※ 위 묵시의 해설 - 이렇게 구체적으로 알려주어도 들려주어도 알아듣지 못하며, 알아들어도 말하지 못하는 영적 지도자들을 책망하시며 한탄하시는 것이다. 큰일과 작은일을 구분하지 못하며 잘못된 공산주의 사상에 이끌리어 망해가는 이 나라 백성들의 신음소리를 외면하고 침묵하고 있다는 것이다. 목자의 이름으로 민족화해를 외치며 평화를 외치며 몽상적 통일을 추구하는 자들이 있으나 그들에게도 성령께서 강권적으로 역사하시어 주님의 올바른 뜻을 깨닫게 해달라는 기도이다. 주님이 직접 간섭하시면 속히 이루실 것이며, 또한 주님이 크게 쓰시는 큰 교회의 종들에게 이 사역을 맡기어 감당케 하시면 더 효과적으로 속히 이루실 것인데 어찌하여 미천한 종들에게 맡기시는 것일까! 망해가는 나라와 백성들의 고통을 생각하며 답답한 가슴과 안타까운 마음으로 '살려주소서' 호소하는 기도이다.